[KPOP QUIZ] 위클리(Weeekly)에 댄스 마피아가 숨어있다!?ㅣBLACKPINK TWICE ITZY IZ*ONE COVER DANCEㅣ킬링파트 마피아 퀴즈 Ep.1

Dipublikasikan tanggal 24 Mar 2021
Ditonton 156 788
14

[KPOP QUIZ] 위클리(Weeekly)에 댄스 마피아가 숨어있다!?ㅣBLACKPINK TWICE ITZY IZ*ONE COVER DANCEㅣ킬링파트 마피아 퀴즈 Ep.1
#Weeekly#BLACKPINK#TWICE#ITZY#IZONE#Killing_Part_Mafia_Quiz#COVERDANCE#New1theKOriginal#1theK#원더케이#원더케이오리지널
Weeekly covered the dances of K-POP girl groups!
Please choose members who you think are mafias.
Solve quiz & Vote 👉 bit.ly/3lLwk9o
----------------------------------------------------------------------------
K-POP Wonderland, 1theK
K-POP의 모든 즐거움이 여기에,
새롭게 바뀐 1theK 로고와
다양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
K-POP Wonderland, 1theK
All the joys of K-pop here!
1theK has a wide variety of Original Content
----------------------------------------------------------------------------
▶1theK YT : idvision.info
▶1theK FB : 1theK
▶1theK TW : 1theK
▶1theK Kakao : goo.gl/otRpZc
▶1theK TikTok : vt.tiktok.com/2mSMBS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Komentar  
  •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27 hari yang lalu

    여러분이 생각하는 마피아팀에 투표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퀴즈 투표하러 가기 👉 https://bit.ly/3lLwk9o

    🔈 위클리 포토스티커 이벤트
    ⓛ 1theK Originals에서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을 시청하기
    ② 가장 기억에 남는 타임코드(ex. 6:30)와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기
    ③ 1theK Originals 채널 구독하기!
    ✔️참여기간 : 3/24~3/31
    ✔️추첨을 통해 위클리의 친필싸인 포토스티커를 증정합니다😘(당첨자 개별연락)

    • 아이즈원love

      아이즈원love

      16 hari yang lalu

      우리 위클리 정말 못하는게 없네 다른 걸그룹 노래 안무 다 추고 이야~ 우리 위클리 너무너무 기특해

    • 리클위리

      리클위리

      20 hari yang lalu

      0:36 #킬링마피아퀴즈1_위클리 마피아팀은 B팀 공사장 재희 지한❤️ 02즈 지윤 먼데이 소은가 트와이스 선배님의 I CAN’T STOP ME 댄스 할때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정말 예쁘고 귀엽고 멋진 02즈가 너무 좋아요❤️ 위클리 + 제가 즐겨듣는 곡 + 위클리의 댄스 = 갓벽 원더케이 지한이가 이달소 찐팬인거 알고 이달소의 Why Not 곡 놓으신거인진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해요❤️ 지한이표 Why Not을 볼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고 A팀,B팀,C팀 다 너무 예쁘고 귀엽고 댄스도 최고였어요👍 갓더케이 최고❤️

    • sunniday

      sunniday

      21 hari yang lalu

      1:05Jihan and Jaehee the best choreographer!!

    • hi im jisoo

      hi im jisoo

      21 hari yang lalu

      1:10 와! 그들은 훌륭한 댄서입니다! 춤이 잘 어우러져 오리지널과 닮았다. 멤버들 다 같이 풀커버 보고 싶어요.

    • 엔조

      엔조

      21 hari yang lalu

      0:29 위클리가 어떤 노래를 커버하면 좋을지 알 수 있던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네요

  • شيبر جينليسا

    شيبر جينليسا

    2 hari yang lalu

    ♡♡

  • Beomgyu Choi

    Beomgyu Choi

    9 hari yang lalu

    Jiyoon, Monday and Soeun dancing to ICSM is the twice x weeekly crumb i never knew I needed

  • Daniela Moreno

    Daniela Moreno

    15 hari yang lalu

    Gfriend?

  • sweetie dazled

    sweetie dazled

    16 hari yang lalu

    Team b

  • Diana Ramba15

    Diana Ramba15

    17 hari yang lalu

    It must be hard for Jihan to purposely dance differently to Why Not LOL

  • Oli_ eayo

    Oli_ eayo

    18 hari yang lalu

    Jiyoon did really good at the dances I couldn't keep my eyes off her

  • jchu lic

    jchu lic

    18 hari yang lalu

    Imagine a Blackpink x weeekly interaction

  • V R

    V R

    19 hari yang lalu

    Jihan jaehee are mafia

  • Genio Gene

    Genio Gene

    19 hari yang lalu

    jihan and haehee are mafia

  • Katarina Ilić

    Katarina Ilić

    19 hari yang lalu

    Which song is that in the into?

  • 함께하자

    함께하자

    19 hari yang lalu

    풀영상풀어주나요? 풀영상 올려주면좋겠어요

  • Giddy Cread

    Giddy Cread

    19 hari yang lalu

    Team C is the ace in vocals and Dance

  • ᄋᄋ

    ᄋᄋ

    20 hari yang lalu

    0:58 ‪애들표정 봐주세요ㅜㅠ 너무 깜찍하고 누구마음 심쿵시키려구ㅜㅜㅜ🥺노래에 맞춰서 안무 창작하는게 너무 귀여워요 A팀,C팀도 파워풀한 안무가 너무 멋있었고 못 하는게 없는 우리 위클리 많이 이뻐해주세요😍‬
    ‪원더케이짱짱👍❤‬ 앞으로 원더케이에서 위클리 많이 보고시퍼요~~

  • 동그라미토끼

    동그라미토끼

    20 hari yang lalu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0:10 살짝 설렜어 추는 수진이랑 조아~ 이둘때문에 데일리는 대박 많이 설렜어💘 1:00 지한이랑 재희 끼부리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리액션 해주는게 너무 귀여워요ㅋㅋ!! 1:35 누가 암낫쿨을 이렇게 귀엽게!! 마피아는 B팀 지한재희군요😝
    그나저나 1분57초동안 이렇게 빠짐없이 귀여운건 울 짱클리뿐.. 마피아댄스 너무 재밌어요💘💘

  • 김지민고양이

    김지민고양이

    20 hari yang lalu

    0:09 어머어머 어떡해!! 영상 틀자마자 심쿵... 살짝 설렜어추는 맏막즈 너무 좋은데ㅠㅠ 풀로 다 보고싶다.. 조아진 춤선 너무 예뻐...! 표정도 진짜 짱귀여워요 :) 러시안룰렛에 뚜두뚜두까지!! 조아 수진 춤 커버 많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ㅜㅜ 마피아 퀴즈 컴백할 때 필수로 했으면 좋겠는 너무 좋은 컨텐츠!!!! 애들 멋있는 모먼트 귀여운 모먼트 잔뜩 봐서 행복합니다 :) 갓더케이 사랑해요~~! 다들 어서 원더케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하셔요... 짱짱한 컨텐츠들로 인생의 질이 바뀝니다!! 아이돌 덕후라면 필수 채널ㅜㅜ 진짜 원더케이 영원해주세요!!

  • 쉐도우

    쉐도우

    20 hari yang lalu

    가장 기억에 남는 타임코드는! 1:30 에서 암낫쿨을 추는 재희와 지한이용..💖 진짜 세상에서 암낫쿨 가장 귀엽게 추는 2명이 아닐까 합니다 🥺 얼굴하고 손으로 COOL 💙 표현하는 갓기들 너무 귀여워용 😭 공사장 조합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사장 천년만년 영원해..✨ 평온한 표정으로 다른 춤추고 있는 마피아들 너무 귀엽고 🥰 한편으론 마피아 아니여서 커버 완벽하게 하는 애깅이들 보고싶다 💖 마피아퀴즈1 인걸 보니! 2편도 있는거겠죵? ☺️ 그때는 공사장 친구들 커버볼 수 있게 해주세요 갓더케이~~💚 매번 좋은 영상 너무 감사드려요 🥺 위클리하고 천년만년 함께해주세요 💖

  • Big Babie Energy

    Big Babie Energy

    20 hari yang lalu

    Team B is mafia but still so cute

  • 이지현

    이지현

    21 hari yang lalu

    B팀 지한 재희요!

  • 하얀달

    하얀달

    21 hari yang lalu

    1:36 마피아가 이렇게 귀엽게 해도 되나요ㅎㅎㅎㅎ

  • hi im jisoo

    hi im jisoo

    21 hari yang lalu

    1:10 와! 그들은 훌륭한 댄서입니다! 춤이 잘 어우러져 오리지널과 닮았다. 멤버들 다 같이 풀커버 보고 싶어요.

  • Unknown Heaven

    Unknown Heaven

    21 hari yang lalu

    B Team is obviously dance incorrectly, Lol🤣🤣

  • Megan Taylor

    Megan Taylor

    21 hari yang lalu

    0:30 가장 기억에 남아요! 이달소의 팬인 지한이가 공식 안무는 안 춰서... 원 더케이, 정답을 알려줬잖아!! 😋💃🏻 나 또한 1:39를 사랑했다.. 02 라이너들이 'Fiesta'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 행복했어~~ IZ*ONE이 많이 그리울텐데 위클리의 선배를 향한 사랑은 계속될 거야! 🥺❤️

  • Mutano Titãs

    Mutano Titãs

    21 hari yang lalu

    Blackpink twice itzy izone

  • 이희선

    이희선

    21 hari yang lalu

    B

  • 자두

    자두

    21 hari yang lalu

    정답은 B팀 저의 최차애 지한&재희❤️❤️
    0:27 지한이가 제일 좋아하는 이달소님들 노래를 아주 귀염귀염하게 추는 04즈ㅠㅠ 우리 공사장 최고야❤️
    1:09 너무 멋져서 무한 돌려보기.. 낫샤이 공이즈 소은이 눈빛봐요 진짜 눈빛으로 무대뿌심
    1:22 완전 좋아하는 노랜데 맏막즈가 러룰을 춰주다니ㅠㅠ 단체버전으로도 보고싶은데 원더케이에서 위클리 케이팝 릴레이댄스 컨텐츠 해주심 좋겠다..❤️❤️
    마피아 댄스 너무 재밌어요ㅎㅎ! 다시 말하지만 정답은 앞구르기 뒷구르기 하고 봐도 B팀 (지한&재희) 입니다☺️

  • la roses

    la roses

    22 hari yang lalu

    JIHAN N JAEHEE

  • Emonie Wooten

    Emonie Wooten

    22 hari yang lalu

    Team C im not just saying that jiyoon is my bais its because the dance to my favorite kpop songs and they were flawless

  • Kate Lee

    Kate Lee

    22 hari yang lalu

    Soojin And Zoa

  • Kate Lee

    Kate Lee

    22 hari yang lalu

    Soojin And Zoa

  • vlyxr

    vlyxr

    22 hari yang lalu

    jihan presiden orbit
    monday presiden buddy

  • SNDR PRK

    SNDR PRK

    22 hari yang lalu

    FORGET ABOUT THE MAFIA TEAM, WOW TEAM C KILLED EVERY DANCE COVERS

  • 주예나

    주예나

    22 hari yang lalu

    b팀

  • Shifa fauziah Suparman

    Shifa fauziah Suparman

    22 hari yang lalu

    Mafia my heart always soeun

  • 이혜영

    이혜영

    22 hari yang lalu

    00:18 에 수진이와 조아가 살짝 설렜어라는 유명한 곡을 춤추니 너무너무 잘춰서 깜짝놀랬어용 ㅎㅎ
    01:16 소은,지윤,먼데이 02즈의 춤을 봐서 너무너무 좋았구 진짜 위클리 너무 잘추네요ㅠㅠㅠㅠ
    역시 짱클리 위클리 최고💕
    요런컨셉 좋네요오🥰
    위클리 평생 응원하구 많이많이 좋아합니당 ㅎㅎ
    춤, 노래 못하는게 없는 위클리 최고최고🥰

  • Mr. Pro

    Mr. Pro

    22 hari yang lalu

    💙💙💙💙💙💙

  • jeong mi

    jeong mi

    22 hari yang lalu

    이름이 월요일...?

  • Syaz wina

    Syaz wina

    22 hari yang lalu

    They all main dancer periodt

  • 성과이름

    성과이름

    22 hari yang lalu

    이게 뭐고.. 딱봐도 B.. 노래 안 들어도 B... 1:36 너무 귀엽다 눈으로 oo 만드네 💕💕

  • 꿈을 꾸는사람

    꿈을 꾸는사람

    23 hari yang lalu

    1:40 아이즈원 팬으로서 아주 흐뭇했습니다

    • 걈눌

      걈눌

      22 hari yang lalu

      미투투

  • 신철훈

    신철훈

    23 hari yang lalu

    내가 케팝 덕후라 춤을 많이 아는데 비팀 완전 아님 완전 마피아

  • 아토

    아토

    23 hari yang lalu

    0:09 살짝 설렜어 하는데 왜⸌◦̈⃝⸍ʷʰʸ 내 마음이 이렇게 설레는 건가요??? 해명해줘~~~ㅠㅠ
    0:28 우~ 하는데 공사장 왤케 귀여운 거야ㅠㅠㅠㅠ 내 마음을 다 뒤집어 놓으셨다!!!ㅠㅠㅠㅠㅠ
    0:35 먼데이가 나에게 하트를 날릴 때 내 심장은 번지점프처럼 발끝까지 갔다가 다시 왔다....

  • 김키하

    김키하

    23 hari yang lalu

    Why does everyone in weeekly look the same

    • CEO dance PSE

      CEO dance PSE

      23 hari yang lalu

      @김키하 maybe u blind

    • 김키하

      김키하

      23 hari yang lalu

      @CEO dance PSE theyre all so similar except for the more ugly one with the short hair

    • CEO dance PSE

      CEO dance PSE

      23 hari yang lalu

      Look the same like what?

  • 루카스워커

    루카스워커

    23 hari yang lalu

    1:06 이 춤 은근 어려운데 쉽게 똑같이 따라한다 ㅎㅎ 역시 위클리야 ㅎㅎ

  • a.random.trash. passing.through

    a.random.trash. passing.through

    23 hari yang lalu

    So eun is so prettyy

  • 애옹

    애옹

    23 hari yang lalu

    1:36 C랑 L이 뭐지?? 했더니 눈을 O로 표현해서 CO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지효 이재희 너무 귀여워 어떠켘!!!!!! 둘이 끙차끙차 안무 짰을 거 생각하면 나도 모르게 광대 빵싯 올라감... 마피아 딱 봐도 공사장즈죠?^^ 이번 영상에서 보고 싶었던 커버들 다 봐서 이제 삶에 여한이 없습니다,, 는 뻥이고 오래오래 살아서 위클리 백만년 좋아할거임😝 컴백하고 나서 뜰 영상들 기대하고 있었는데 백.프.로 만족 별점 다섯개 땅땅땅~ 오히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컨텐츠들이 우르르 쏟아지고 있어서 당황했어요;; 데일리한테 이렇게까지 잘해준다고? 원더케이 진짜 천사 아냐?!?? 덕분에 매주 금욜마다 행복해요 헤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닷 사랑해요 짱더케이 💗💗

  • Naser Al ftlaue

    Naser Al ftlaue

    23 hari yang lalu

    🇰🇷💖🇰🇷💖🇰🇷💖🇰🇷💖🇰🇷💖🇰🇷💖🇰🇷💖🇰🇷💖🇰🇷💖🇰🇷💖🇰🇷💖🇰🇷💖🇰🇷💖💖🇰🇷💖🇰🇷💖🇰🇷💖🇰🇷💖🇰🇷

  • 윤서정

    윤서정

    23 hari yang lalu

    B팀 같은데여? 🤨

  • rachel

    rachel

    23 hari yang lalu

    JIHAN AND JAEHEE i know they were dying inside a lil

  • 가애

    가애

    23 hari yang lalu

    지한

  • 최현경

    최현경

    24 hari yang lalu

    1:01 지한아ㅠㅜㅜㅜ 이 언니가 사랑해♥️🤍♥️🤍
    어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니,,,,
    너 귀엽다고 하니까 세상이 다 네거 같니?
    조금만 기다려, 우주까지 니걸로 만들어줄게

  • 강다영

    강다영

    24 hari yang lalu

    0:23 수진이랑 조아 너무 귀여워❤
    B팀이 마피아인것 같아요
    이번 활동도 화이팅!!

  • ganga yadavalli

    ganga yadavalli

    24 hari yang lalu

    I think its team c

  • Celine Del

    Celine Del

    24 hari yang lalu

    team b yes coz jihan is orbit but-

  • Marvel Ku

    Marvel Ku

    24 hari yang lalu

    I stan 38 girl groups but weeekly is my number one

  • gay ryujin

    gay ryujin

    24 hari yang lalu

    its jihan and jaehee 😢

  • natnut2008

    natnut2008

    24 hari yang lalu

    Weeekly is the first Girl Group that is naturally girl crush and naturally cute at the same time.

  • 김소영

    김소영

    24 hari yang lalu

    B팀

  • kaiz màiméng.

    kaiz màiméng.

    24 hari yang lalu

  • 응비

    응비

    24 hari yang lalu

    마피아는 B팀이요!!
    0:19 보면서 나도 살짝설렜엉😆

  • Delta Prastiwi

    Delta Prastiwi

    24 hari yang lalu

    GFRIEND?

  • cutie lovely ᴀʀᴍy

    cutie lovely ᴀʀᴍy

    24 hari yang lalu

    They are so cute and deserve more attention

  • N Marx

    N Marx

    24 hari yang lalu

    Give Weeekly another Countdance!!

  • Annie Jin

    Annie Jin

    24 hari yang lalu

    B?

  • 포도쥬스

    포도쥬스

    24 hari yang lalu

    0:09 처음부터 제가 좋아하는 좋아진 아기들이 나와서 정말로 살짝 설렜어요 ㅜㅜ ... ♡ 깩.너무좋아

  • Fadhilah Nasuha

    Fadhilah Nasuha

    24 hari yang lalu

    Team b😂😂

  • 2themoon

    2themoon

    25 hari yang lalu

    team BBB

  • Spacehyun

    Spacehyun

    25 hari yang lalu

    I just know it was painful for Jihan to dance wrong to why not

  • 오쪼지오쪼지

    오쪼지오쪼지

    25 hari yang lalu

    갓더케이.. 떡밥 이렇게 퍼주셔도 되는 겁니까 ⁉️ 사장님이 미쳤어요 🥺
    0:03 맏막즈, 공사장, 02즈의 조합이라니 💛 이거이거 보기 전부터 너무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인데요 😆
    0:09 조아진 버전 살짝설렜어 너무 좋아요 💖 풀버전이 시급합니다 🙀 이날 수진이랑 혜원이 착장도 너무 좋단 말이죠 😂
    0:27 원더케이 💚 소문난 오빛 지한이에게 와이 낫을 다르게 추라고 하다니 😂 너무 웃기지만 귀여워서 짱좋아요 ‼️
    0:36 공이즈 힘 빡빡 들어간 아이 캔 스탑 미 안 사랑하는 법 난 몰라 😆 진짜 소은이 지민이 지윤이 다 춤 너무 잘추고 멋저요 😃
    0:44 저 귀여운 의상으로 멋있는 뚜두뚜두를 추다니 😎 반적매력이 넘치네요 😜 수진이 리본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0:54 공사장 진짜 너무 귀여워 😹 지효 재희 마피아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갓더케이 🧡 진짜 완전 귀여워요 😭
    1:08 소은이 낫 샤이는 많이 봤는데 볼 때마다 너무 잘춰서 놀라요 🙀 그리고 지민이랑 지윤이도 너무 잘살린다 🥰 셋이 느낌이 달라서 더 좋아용 😁
    1:21 진짜 제발 부탁할게요 🙏🙏 러시안룰렛 커버 해주세요 위클리‼️‼️ 너무 찰떡이잖아 😭 제발제발 진짜 너무 좋아요 💖💖
    1:30 혜원이랑 먼데이 복면가왕 나가서 암낫쿨 췄는데 재희랑 지효도 너무 귀엽게 춘다 😆 이런 김에 암낫쿨도 커버해줘요 🙌 마지막에 손으로 쿨 표현하는거 짱귀 💖
    1:38 피에스타 춤이 워낙 예뻐서 보기에도 너무 좋다 🥳 몸이 부셔져라 열심히 추는 공이즈 너무 멋져 👍
    1:49 마피아는‼️ 너무너무 귀엽게 색다른 안무를 보여줬던 B팀 지한, 재희입니다 💜 원더케이 위클리 재밌는 컨텐츠 많이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

  • savannah

    savannah

    25 hari yang lalu

    jihan is suspect

  • amonrei

    amonrei

    25 hari yang lalu

    Of course Soojin danced to Oh My Girl...

  • #Apink_PERCENT PandaID

    #Apink_PERCENT PandaID

    25 hari yang lalu

    OMG
    They chose FIESTAAA 😭🧡

  • 위클리박소은한테제급여통장을전부주겠어요

    위클리박소은한테제급여통장을전부주겠어요

    25 hari yang lalu

    여러분들은 정녕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마피아 누구인지는 사실 중요하지 않아요. 정말 중요한 것은 바로 ,,,
    You guys are missing something very important.... Finding who is mafia is not important at this moment....
    The real important thing is ,,,

    먼데이 춤선이 너무나도 예리하다는 사실이죠. 먼데이 춤선이 얼마나 칼같은지 영상만 봤을 뿐인데 제 아디아스 트레이닝 복이 세상에 반바지가 되었어요!
    Moday's dancing skill is .... sharp and tremendous. You know how 'knife-like' Monday's dancing skill is? My training pants just turn into shorts just watching this video!!!!!

    0:36 진짜 먼데이를 보는 나를 Can't stop me. 난 정말 멈출 수가 없어요 먼데이를 보는것.
    0:36 You "can't stop me" watching Monday Dancing.
    1:08 우리 먼데이가 춤만 잘추는게 아닙니다. 표정 좀 보세요. 이게 정녕 K-아이돌...? 뮤지컬 켓츠를 보는 줄 알았어요? 먼.데.이 를 브로드웨이로!!!!!!!
    1:08 Monday is not just a well-skilled dancer. I mean just look at her face expressions... Blowing my mind. Feels like watching a musical "Cats". Monday deserves Broadway!!!!!
    1:39 먼데이와 피에스타 = 세상에서 가장 세련되고 신나고 재미있고 너무나도 멋져서 정신나갈것 같은 그런 축제
    1:39 Monday X Fiesta = World's most exciting, Fabulous, Full of Happiness, Lovable, Mind Blowing Party. Seriously. The best moment since Apollo 11's moon landing.
    먼데이 하세요 여러분. 마피아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먼데이 덕분에 1분 57초 거의 1.57초
    Everyone, Do Monday. Finding mafia? I forgot about it. Because of Monday, 1min 57sec feels like 1.57 sec.

  • 쭈이

    쭈이

    25 hari yang lalu

    B번!!!!

  • 가현Yang

    가현Yang

    25 hari yang lalu

    B팀 마피아여지만 제일 귀여워ㅋㅋㅋ🐰🐑❤️

  • 델리즈원

    델리즈원

    25 hari yang lalu

    0:12 0:29 0:59
    진짜 조아랑 수진이가 살짝 설렜어 추면서 웃을 때 진짜 심장폭행 ㅠㅠㅠ 진짜 너무 예쁜 듯! 공사장은 서로 마주보면서 모르겠다는 표정과 어깨 으쓱! 그리고 재희가 힘 불끈 질때 지한이가 옆에서 잔망 떨고 또 지한이가 느낌있는 여자할때 재희가 옆에서 잔망 떠는 모습 진짜 너무 너무 귀여워요ㅠㅠ 그리고 02즈는 진짜 똭 내스탈~! 춤 출때 힘 똭! 주고 딱딱 맞게 추는거 진짜 진심으로 너무 너무 좋아여😍❤❤❤❤❤❤❤

  • Lage Mayrink

    Lage Mayrink

    25 hari yang lalu

    💕TEAM C MONDAYYYYYYYYYYYYY💕

  • 김규리

    김규리

    25 hari yang lalu

    마피아는 공사장 지한 재희 B팀!! 선배님들 커버댄스 너무너무 좋고 잘하죠..🥺 마피아팀 안무 누가 짰나요... 귀여워서 울고 있음 커버댄스 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원더케이😻

  • boysberry

    boysberry

    25 hari yang lalu

    The trio was soo good!

  • 리찌

    리찌

    25 hari yang lalu

    0:29 성덕 오빛 지한이가 이달소 선배님들 안무를 틀리게 추는 걸 보게 되다니👀 진짜 마피아팀인거 전혀 티 안난다~~🤣 전부 전곡 풀버전으로 보고 싶다🥺❤️

  • 가현

    가현

    25 hari yang lalu

    0:09 시작부터 맏막즈 살설이라니... 근데
    0:44 다음이 뚜두뚜두라니... 너무 좋아요 진짜 마지막
    1:21 러시안룰렛까지 진짜 선곡 누가 했는지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 맏막즈말고도 공이즈 힘 빡주고 춤추는 거 너무 멋있고 마피아공사장둥이들 너무 귀엽네요 원더케이 사랑해요😭😭❤️

  • 강민정

    강민정

    25 hari yang lalu

    아잠깐좆됏다
    나왜이거계속보고잇지

  • Reva Lina

    Reva Lina

    25 hari yang lalu

    B

  • ryn nas

    ryn nas

    25 hari yang lalu

    here we go soojin being fake maknae when she with zoa

  • Rafid Cayasa

    Rafid Cayasa

    25 hari yang lalu

    where GFRIEND 😭

  • 다온

    다온

    25 hari yang lalu

    00:30 킬링파트 마피아는 지한양과 재희양으로 이루어진 이지요! 초반부터 동작을 비슷한듯 작게 표현하는 장난질(?)을 교묘하게 해서 눈속임을 보였지만 다 알죠 ㅋㅋㅋ 위클리가 킬링파트 댄스를 귀엽고 힘차게 잘 표현해서 멋져요 (+ +)

  • MIDZY 4EVER!!!!!

    MIDZY 4EVER!!!!!

    25 hari yang lalu

    Itzy

  • aracelli op

    aracelli op

    25 hari yang lalu

    A

  • 뉸뉴냔냐

    뉸뉴냔냐

    25 hari yang lalu

    1:03 말랑뽀짝하게 춤추다 표정 싹 바뀌는 귀염둥들 보세요😢 대천재프로아이돌 맞다 맞아 춤도 원래 춤처럼 소화해서 깜빡하면 속을뻔 했어요😆 동작, 표정 뭐하나 어색한 거 없이 잘 소화해내는 위클리 덕에 몇 번을 돌려봤는지 오늘도 계속 돌려볼거예요💖❤💖

  • 깡총깡총

    깡총깡총

    25 hari yang lalu

    비팀 아닌가?

  • Yoohyeon Miku

    Yoohyeon Miku

    25 hari yang lalu

    Team b is the mafia i think

  • 아이즈원위즈원

    아이즈원위즈원

    25 hari yang lalu

    아이즈원 피에스타ㅠㅠ

  • 정한김

    정한김

    25 hari yang lalu

    0:35초 트와이스 춤 파워가 넘침
    C팀이 마피아같네요

    • 사사랑해

      사사랑해

      25 hari yang lal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oya crab

    koya crab

    25 hari yang lalu

    team b mafia

  • Nguyênb Cao

    Nguyênb Cao

    25 hari yang lalu

    Cover bài của Itzy đẹp vl

  • aura xo

    aura xo

    26 hari yang lalu

    jihan and jaehee for sure

  • ʚ•PxxnNxomi•ɞ-!

    ʚ•PxxnNxomi•ɞ-!

    26 hari yang lalu

    B

  • 아아아

    아아아

    26 hari yang lalu

    1:37 이재희 한지효 COOL 천재 아닌지? 역시 공사즈 확신의 말랑강쥐픽 ㅜㅜ 각박한 인생 속... 행운... 공사즈... 죽도록 사랑해... 언니 심장 멎게 했으니까 책임져 사랑해 평생 짱클리 할게 일주일도 부족해 짱클리 보려면 🎀🍒🤍❤️

  • 키티

    키티

    26 hari yang lalu

    0:27 지한이와 재희가 춘 Why not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둘다 이 노래와 너무 뭐라할까..너무 잘맞는거 같아요!!지한이와 재희가 커버해준 why not이 정말 너무 귀여워요ㅠㅠ
    물론 다른팀도 너무너무 귀엽구 잘어울렸어요 저는 마피아 팀이 B팀인 지한 재희라구 생각해요!!짱클리화이팅

  • 김태엽

    김태엽

    26 hari yang lalu

    0:27 위클리의 지한과 재희가 커버한 이달의 소녀의 ‘Why not?’이라니 ㅠㅠ
    위클리의 지한과 재희가 커버한 이달의 소녀의 ‘Why not?’ 너무 좋아요 ㅎㅎ
    위클리의 지한과 재희가 커버한 이달의 소녀의 ‘Why not?’을 계속 감상하고 있습니다!
    위클리의 지한과 재희가 커버한 이달의 소녀의 ‘Why not?’ 최고!!!
    앞으로도 위클리의 지한과 재희가 커버한 이달의 소녀의 ‘Why not?’를 자주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드디어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에서 위클리를 볼 수 있다니 ㅠㅠ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에서 위클리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에서 위클리가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를 커버했네요!
    A팀인 수진과 조아는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레드벨벳의 ‘러시안 룰렛’을 커버했어요!
    그리고 B팀인 지한과 재희는 이달의 소녀의 ‘Why Not?’,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 현아의 ‘I'm not cool’을 커버했네요!
    마지막으로 C팀인 먼데이, 소은, 지윤은 트와이스의 ‘I can't stop me’, 있지의 ‘Not shy’, 아이즈원의 ‘FIESTA’를 커버했습니다!
    위클리가 커버한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는 최고!
    위클리가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를 완벽하게 추었네요 ㅎㅎ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에서 위클리가 커버한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에 위클리를 초대해주신 원더케이 최고!!!
    원더케이 덕분에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를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앞으로도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에 위클리를 초대해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에서 위클리의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를 계속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런데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를 추는 위클리 안에 마피아가 숨어있다니 ㅠㅠ
    그것도 원곡과 다르게 K-POP 걸그룹 킬링파트 댄스를 추는 마피아 팀이라니 ㅠㅠ
    ‘위클리 킬링파트 마피아 퀴즈1’에서 너무 어려운 문제를 출제하셨네요 ㅠㅠ
    저는 지한과 재희가 속한 B팀을 마피아로 선택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팀을 마피아로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B팀이 마피아가 아니기를 기원합니다!
    위클리를 항상 응원합니다!
    위클리 최고!!!